천안다나힐병원, 세계적 피아니스트 스티브바라캇과 데이드림 공연 개최 > 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천안다나힐병원, 세계적 피아니스트 스티브바라캇과 데이드림 공연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다나힐병원 조회 118회 작성일 21-12-01 14:18

본문

전국 유일의 암검진, 암치료, 암요양이 가능한 암특화병원으로 암환자의 회복과 진료에 성심을 다하고 있는 천안다나힐병원(병원장 김용준)이 29일 오후 세계적 피아니스트 스티브바라캇과 데이드림의 공연을 병원 1층 로비에서 가졌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로맨틱 피아니스트’란 닉네임을 갖고 있는 스티브바라캇은 캐나다 퀘벡 출신의 작곡가 겸 연주자로 그동안 여러 차례 내한공연을 해왔으며, 5년 만의 이번 내한은 김용준 원장이 대표로 있는 공연기획사 제이드림의 기획으로 전국 여러 도시에서 순회공연 중이다.

공연에서 바라캇은 그의 가장 인기 있는 곡중의 하나인 Rainbow Bridge와 Angel Over Me를 연주해 만추의 계절에 청중들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함께 공연 중인 데이드림 연주자는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드라마 겨울연가의 OST ‘Stepping on the Rainy street’의 작곡가이자 연주가이다.

이날 공연에서도 첫 곡 '희망을 노래하리'에 이어 ‘Stepping on the Rainy street’를 연주해 참석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아름다운 추억을 회상하도록 이끌었다.

이날 연주장에는 입원 중인 암환우와 가족들, 천안문화재단의 이성규 대표, 사단법인 한빛회 이연경 상임이사, 병원 의료진과 직원들이 함께 해 연주자들의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에 감동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내한공연을 기획한 김용준 원장은 “저의 이런 문화공연 기획 활동은 그림을 통한 회복, 공연을 통한 치유의 시간을 통해 아픈 환자들과 이 시대의 아픔을 겪고 있는 마음을 함께 나누기 위함입니다. 언제나 암환자들의 회복과 진료에 성심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출처: 엠뉴스 박복연 기자 (thanku21c@naver.com)

http://www.cmni.news/news/articleView.html?idxno=65228


천안다나힐병원

병원명 : 천안다나힐병원대표 : 김용준사업자 등록번호 : 216-10-21273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터미널3길 5 (신부동 813)
대표번호 : 041-562-7000팩스 : 041-562-7024,7025E-mail : danaheal2021@naver.com

Copyright © 천안다나힐병원. All rights reserved.

QUICK